Re: A/S관련. > 질문 및 답변

본문 바로가기
한국수입총판

쇼핑몰 검색

Home > Q&A > 질문 및 답변
질문 및 답변

Re: A/S관련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해리통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-04-09 15:39 조회182회 댓글0건

본문

어떤 대응방식을 말씀하시는 것인지요 ?
게시판에 불편사항을 남기시면, 저희들이야 응당 답변을 드려야지요.
게시판에 쓰시는것이 번거로운신것 같아서, 오늘 아침 몇차례 전화를 드렸으나, 불행히도,
신호는 가는데 연결이 안되었습니다 ㅠㅠㅠ

통화가 가능하도록 다시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 >
 >
 > 정말 대응방식 최악이네요.
>
> 그리고 부득이 이렇게 게시판으로만 불편사항 남기는 것도  주문/상담전화 안되기 때문인 것 아닙니까?
>
> 마지막 통화할 때 분명히 다시 연락 주신다고 하셨고, 상기 언급하신 사용자의 귀책으로 인한 파손이라고 말씀하신 적 없습니다. 그냥 안된다고만 했죠. 그리고 두 번 통화하면서 왜 파손된 제품 보내달라고 하지 않은 거죠?
>
> 귀사 제품 A/S가 처리 지침이 원래 이런식입니까?
 >
 >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
회사명 (주)해리통상 주소 서울시 강동구 풍성로 214 (동양빌딩 3층)
사업자 등록번호 205-81-28669 대표 장항덕 전화 02-476-5690 팩스 02-476-5691
대표메일 harryinckor@gmail.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서울강동-0853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장항덕
Copyright © 2001-2013 (주)해리통상. All Rights Reserved.